토트넘 홋스퍼 이적현황 [2012-13시즌]

View Comments


IN
선수 이름 합류 날짜 전 소속구단 이적료
길피 시쿠르드손  2012년 7월   호펜하임 800만 파운드 추정
얀 베르통헨   2012년 7월   아약스 950만 파운드 추정 
임마누엘 아데바요르  2012년 8월   맨체스터 시티 400만 파운드 
무사 뎀벨레 2012년 8월   풀럼 1500만 파운드 추정
클린트 뎀프시  2012년 8월   풀럼 600만 파운드 
휴고 요리스   2012년 8월   올림피크 리옹 1180만 파운드 

     

OUT
선수 이름 떠난 날짜 이적구단                             이적료
라이언 넬센  2012년 7월   QPR                                          자유이적
니코 크란차르 2012년 7월   디나모 키예프                             575만 파운드 추정  
리 앙골  2012년 7월   위컴 원더러스                             비공개
벤 안윅  2012년 7월   반슬리                                       자유이적  
마시모 루온고  2012년 7월   입스위치 타운(시즌 임대)
베드란 촐루카  2012년 7월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500만 파운드 추정 
루이 사하  2012년 7월   방출 
본가니 쿠말로  2012년 7월   PAOK(시즌 임대)  
스티븐 피에나르  2012년 8월   에버튼                                       450만 파운드
라이언 프레드릭스  2012년 8월   브렌트포드(시즌 임대) 
세바스티앙 바송  2012년 8월   노리치 시티                                비공개  
루카 모드리치  2012년 8월   레알 마드리드                             3000만 파운드
데이비드 버튼  2012년 8월   찰튼                                          비공개 
존 보스톡  2012년 8월   돈캐스터 로버스(시즌 임대) 
나단 번  2012년 8월   스윈든(시즌 임대)  
라파엘 반 더 바르트  2012년 8월   함부르크                                    1000만 파운드
대니 로즈  2012년 8월   선더랜드(시즌 임대)  
지오반니 도스 산토스  2012년 8월   레알 마요르카                             비공개
해리 케인  2012년 8월   노리치 시티(시즌 임대)  
      
       

5 Comments (+add yours?)

  1. 레알마드리드짱 2012.09.02 17:54

    개인적으로 보아스에 선택은 실패 같습니다..
    이유는.
    기존 토트넘에 역동성이 사라졌고.
    작년
    첼시에 모습을 보이는 거 같네요..

    역동적이지 못하니... 공수 전환이 느리고
    베일이나 레논에 좌우로 달려도 가운데 공격수가 별로 강하지 않습니다..작년 토레스처럼..

    보아스 감독은 참 팀을 이상하게 만드는데 뭔가 재주가 있는듯..

    2년전 토트넘이 챔스에서 모여준 그 역동성이 완전 사라진 이번시즌 리그입니다

    그래서
    경기가 재미도 없고..막판 수비전술로 결국 동점골을 허용하지.
    작년.
    첼시하고 완전 똑같은 패턴으로 가는 경기 같습니다..

    아쉽네요..

    보아스가 포르투에서 보여준 전술은 빅리그에서 통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Reply  Modify

  2. 스퍼스맨 2012.09.02 18:19

    윗분말에 공감함. 보야스가 있던 포르투를 잉글랜드에 갔다 박아놔도 과연 우승할수 있을까요? 유로파 진출도 힘들다고 봅니다. 선수들에게 뭘 주문했는지 모르지만 창의적인 패스나 짧고 빠른패스나 지역방어할때 빈틈이 많이 보이고 확실한 공격루트도 없어보임. 수비라인을 끌어 올리면 그만큼 공격시에 슈팅까지 가는장면도 많아야 하는데 중간에 끈기고 뺏어주면 베일 데포같은 선수들 뻘짓하고 되도 않은 슈팅이나하고 정말 뭐가 전술인지 모르겠음

     Reply  Modify

    • z 2013.07.17 14:04

      수비라인 끌어올리는게 패스가 좋아지고 기회가 꼭 많아지는걸 의미하는건 아님. 수비라인을 올린다는건 압박이랑 포지션체인지쪽에 더 관련이 많지

       Modify

  3. ㅋㅋㅋ 2013.06.06 17:23

    염1병들하네 레드냅같이 운에 맞기는축구보단훨씬나아 이번에 맨유도 2번다이기고 참나 ㅋㅋ

     Reply  Modify

    • 스퍼스 2013.07.22 00:04

      내가하고싶은 말이 이말이다 어휴씨발 만족을 못해 돼드납밑에서 뭐가됬겠냐 챔스갔던거는 그땐 팀이 완성에 가까웠고 이번시즌처럼 영입한 자원들이 제대로 활약못해주고 베일 공미로 돌리면서 경기력은 구렸어도 그나마이긴거지

       Modify

Leave a Reply

 

Newer Entries Older E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