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를 칭찬한다.

View Comments


크리스 램지는 월요일밤에열린 21세 이하 웨스트햄과의 1-1 비긴경기 끝나고 부상으로부터 돌아온 유네스 카불을 엄청나게 칭찬했다.

유네스는 작년 8월에 부상이 생겼지만 업튼파크에서 활발한 공격 듀오 Wellington Paulista 와 Modibo Maiga의 공격을 단단하게 막아냈다.

유소년 전문 코치인 크리스가 말하길"그는 잘했고 정말 이상없다."

"그는 추가로 15분을 더 뛰는것과 그의 체력을 더 늘리길 원했고 환상적인 경기를 보여줬다. 톰 캐롤 또한 그가 항상 그래왔듯이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모든 유소년들은 경기를 뛸때 열심히 한다."

웨스트햄은 15분에 Paulista 헤딩으로 골을 리드하는 경기를 가졌으나 캐롤의 헤딩으로 만회되어졌다.

웨스트햄은 후반전에 역전할 기회가 있었지만 우리는 마지막까지 잘 유지했고 Jake Larkins 가 Nabil Bentaleb 와 Cristian Ceballos의 2개의 슛을 잘 선방해냈다.

크리스가 말하길 "우리가 시작은 좋았지만 우리가 몇몇기회가 있을때 살리지 못해 비기고 말았다."

"전후반 통틀어 우리는 점유했고 괜찮은 플레이를 했다. 나는 비록 우리가 몇몇기회들을 놓쳐서 아쉽지만 후반전에 잘 해냈다."

"전반적으로, 너가 8개월후 복귀한 유네스의 복귀 경기를 보고 유소년들과 함께 있는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우리에게 또 다른 엄청난 경기다."

Barclays U21 Premier League에서 8번의 승리 2번의 무승부 1번의 패배를 기록하고 리버풀과의 9점차로 우리는 선두에 있다.

(기사번역)스퍼스온사이드 스태프 비오:) ⓒ스퍼스온사이드.(spursonside.tistory.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 Comments (+add yours?)

  1. 제르 2013.04.10 01:57

    카불 기대가 됩니다. 리버풀 유스도 장난아니라던데 확실히 토트넘 유스가 엄청 강하긴 하나보네요. 기대됩니다

     Reply  Modify

Leave a Reply

 

Newer Entries Older Entries